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하이드로 플라스크 'ALL AROUND' 올어라운드 18OZ 473ML 텀블러 구매 및 후기

by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2023. 2. 8.
728x170

하이드로 플라스크 올어라운드 473ML 텀블러를 구매하였습니다. 원래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 두 가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차량에서 편하게 커피나 음료를 마시고, 세척에도 편리한 스타일로 하나 더 구매해 보았습니다.

 

 

텀블러를 사용하면 일회용 컵이나 빨대 사용도 줄일 수 있고, 아무래도 컵을 가지고 다니다 보니 물도 자주 마시게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저녁에 세척을 해야 한다는 귀찮음을 동반하긴 합니다. 하지만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는 코팅이 되어있어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고, 손으로 세척한다고 해도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 하이드로 플라스크 올어라운드 473ML 텀블러

텀블러 포장은 매우 견고하게 되어있습니다. 비닐 포장 없이 각 텀블러에 맞는 박스에 담겨오고, 스크래치나 찌그러짐이 미리 있지 않는 이상은 포장 상태 때문에 제품에 상처가 생길 일은 없어 보입니다. 

> CLOSEABLE PRESS-IN LID

제가 이 텀블러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뚜껑이 열고 닫기에 용이해 보이고, BPA 프리, 환경호르몬 비스페놀이 없는 소재이기 때문에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겠습니다. 뚜껑 입구 부분은 열고 닫기에 쉽지만 완벽한 밀폐가 되기 않기 때문에 음료를 흘릴 수도 있어서 주의해야 합니다. 

 

 

색상은 'PACIFIC' 바다 색상이고 블랙, 화이트, 레인, 라구나, 스내퍼 총 6가지의 색이 있습니다. 다양한 색들이 있고 각각의 퀄리티가 좋아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텀블러의 높이는 16CM 정도 되고, 입구는 8.7CM입니다. 사용 후에 세척해 보니 전에 쓰던 입구가 작은 스타일의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보다 훨씬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었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아무래도 오픈형이다 보니 보온/보냉이 조금 짧게 느껴집니다. 전에 쓰던 텀블러들은 입구를 돌려서 막는 스타일이라 완벽한 밀폐가 되어 보온/보냉이 하루 종일 지내도 끄떡없었다면, 올어라운드 텀블러는 보온/보냉은 짧지만 짧은 만큼 자주 채워 먹기에 좋은 느낌이 듭니다. 미국 사이트에 가보면 더 큰 사이즈도 있지만, 용도와 크기를 생각했을 때 18OZ(473ML) 사이즈가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요즘 캠핑이다 친환경이다 해서 텀블러의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만큼 종류도 많은데 다양한 후기 찾아보시고 즐거운 텀블러 구매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예티 텀블러 30OZ 토프 내돈내산 구매 후기 예티 텀블러 뚜껑 추천

 

예티 텀블러 30OZ 토프 내돈내산 구매 후기 예티 텀블러 뚜껑 추천

요즘 제가 집을 나갈 때 꼭 챙기는 물건이 있습니다. 바로 텀블러인데요,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면서 카페나 차에서, 사무실에서 커피나 차를 마십니다. 카페에 가서 텀블러에 담아갈 수 도 있고,

spacedaily.tistory.com

MAHARISHI X CASETiFY, 케이스티파이 마하리시 케이스 직구와 후기

 

MAHARISHI X CASETiFY, 케이스티파이 마하리시 케이스 직구와 후기

얼마 전 카키와 밀리터리 무늬를 좋아하는 저에게 마음에 드는 케이스가 보였습니다. 영국의 스트릿 브랜드 '마하리시'(Maharishi)와 '케이스티파이'와의 협업으로 나온 케이스였는데요, 카무플라

spacedaily.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