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덩크로우 미디엄커리 공홈 구매 후기 착용샷 사이즈 팁 – 나이키 덩크 로우 프로 PRM 리스탁

by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2023. 8. 10.
728x170

최근에 나이키 유명 모델이 재발매, 리스탁 되면서 가격이 많이 떨어진 모델이 있죠? 그중 하나인 ‘덩크로우 미디엄 커리’를 구매했습니다. 무려 발매가인 14.9에 구매했네요. 무슨 덩크로우에 40~50씩 태워~ 라고 생각해서(스캇 조던 모카는 리셀로 삼…ㅋㅋ) 생각을 접었었는데 리스탁 되었다고 해서 금방 구매하고 왔습니다. 

 

***마지막에 사이즈 팁과 실밥 제거 미세 팁이 있어요!

 

 

MAHARISHI X CASETiFY 케이스티파이 마하리시 케이스 직구와 후기

얼마 전 카키와 밀리터리 무늬를 좋아하는 저에게 마음에 드는 케이스가 보였습니다. 영국의 스트릿 브랜드 '마하리시'(Maharishi)와 '케이스티파이'와의 협업으로 나온 케이스였는데요, 카무플라

spacedaily.tistory.com

 

 

아쿠아삭스 아쿠아슈즈 후기 – 추천 종류 사이즈 가격 정보

여름이 바닷가나 빠지, 캐리비안베이 같은 곳을 갈 때 아쿠아삭스나 아쿠아슈즈가 꼭 필요합니다. 매번 놀러 가서 새로 사고 아까운 적 많으셨을 거예요. 작년 여름보다 올해 여름이 더 더운 만

spacedaily.tistory.com

 


이번 덩크로우 프로 미디엄 커리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는 모델이 확인이 안 되어서 알아보니 나이키 어플로만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나이키 어플리케이션 통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역시 나이키답게 배송료는 없었고, 구매한지 이틀만에 수령하였습니다. 밤 늦게 구매하였으니 거의 하루만에 왔다고 볼 수 있겠네요. 

배송 상태 

나이키 온라인 구매를 했을 때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배송 상태입니다. 무엇을 사든 비닐 포장으로 오는 경우가 없이 박스 포장으로 옵니다. 경우에 따라 박스가 훼손되어 오는 사람도 있다고 하던데 저는 지금까지는 그렇게 받아본 적이 없네요. 

사이즈 팁

US 9 사이즈 270 사이즈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정사이즈 US 8.5 265mm입니다만, 발 볼이 아주 약간 넓은 편이라 편하게 신으려고 270을 주로 삽니다. 덩크로우는 정사이즈가 맞다고 하는데 덩크로우 프로는 약간 볼이 좁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270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딱 좋은 사이즈로 구매하였네요. 저처럼 애매한 발 사이즈이거나 발 볼이 넓은 편이라면 반업해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단 한번 신어보고~

 

길가면서 보기는 했는데 이렇게 자세히 본 것은 처음이네요. 색이 생각보다 파스텔 갈색, 밤색, 살색 톤이고 흰색과 스우시 노란 옥색? 이 매우 잘 어울립니다. 보통 덩크나 조던이 대부분 강렬한 색을 사용하는데 미디엄 커리는 부담스럽지 않은 색 조합이라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덩크로우 프로라 그런가? 생각보다 착화감이 아주 좋습니다. 후기 찾아보니 ‘덩크는 그냥 덩크일 뿐’이라는 말이 많았는데, 제 발에는 생각보다 편하고 바닥이 그렇게 딱딱하지 않았습니다.

역시 실밥 없으면 정품 나이키 아니란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닙니다. 하지만 텅(신발 가운데 있는 잡을 수 있는 부분)길이가 좌우 다른 경우, 갈색 스웨이트 부분이 한쪽은 매끈하고 한쪽은 거친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그 부분에서는 양품을 받은 것 같습니다.

 

품질 확인 후 실착용이라 택 땠습니다. 다시 한번 신어보고~

 

라이더 작업 후

실밥 미세 팁이 있습니다. 앞에서 보여드린 것처럼 아주 작은 실밥이나 올이 많이 안 풀린 실밥은 라이터로 불을 켜고 불 끝으로 살살 태워주면 간단하게 녹으면서 붙습니다. 미관상으로도 정리가 되고 실밥이 풀릴 일도 없으니 참고하세요!


총평

덩크로우는 최근 한동안 유행하였었지만, 색이 강한 것이 부담스럽기도 하고 어울리는 옷이 없어서 구매하지 않았었습니다. 한 20년 만에 다시 사본 덩크로우 프로 미디엄 커리, 색도 마음에 들고 옷도 캐주얼이나 스포티하게 입어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생각보다 편한 착화감은 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 다시 풀려서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은 사이즈 팁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셔도 후회 안 하시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